머니키보드, 새로운 미니게임 서비스 선보여


‘머니키보드’가 키보드 앱 내에서 바로 실행할 수 있는 미니게임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유저들이 선호하는 게임 컨텐츠를 키보드에 접목시켰으며, 단순한 재미뿐만 아니라 리워드 어플의 정체성에 맞는 ‘돈버는 풍선’, ‘돈버는 타자’ 등 머니 적립형 게임들도 자체 개발했다”며 “접근성이 용이하며 게임 어플을 다운로드 하지 않아도 머니키보드 앱 내에서 실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용량을 차지 할 일도 없다”고 설명했다.

머니키보드는 카카오톡, 페이스북, 인스타, 네이버 밴드, 유튜브 등 SNS에서 키보드를 입력만 해도 머니 적립이 가능하다. 적립된 머니는 현금처럼 활용해 기프티콘을 구매하는데 사용할 수 있으며 스타벅스, 네이버페이, 편의점 등등 접근성이 편리한 상품들이 준비돼 있다. 또한, 리워드 기능 외에도 테마, 번역, 클립보드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머니키보드 관계자는 “유저들의 니즈에 맞게 키보드 앱 하나로 쉽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싶었다. 게임도 하고 리워드도 얻는 일석이조의 앱이 될 수 있게 꾸준히 업데이트 하겠다”라고 전했다.



머니키보드는 신기능 업데이트 이후 구글 플레이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하는 등 성공적인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