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포크’ 처럼 옷 갈아 입는 ‘갤럭시Z 플립3’ 출시?…20일 삼성 언팩

‘삼성 갤럭시 언팩 파트 2’ 행사 초대장 발송…20일 오후 11시
비스포크 처럼 플립3 색상을 자유롭게 조합 가능 제품 예상



삼성전자(005930)가 언팩(공개) 행사를 통해 비스포크 처럼 갤럭시Z플립3의 색상을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는 제품을 공개할 것으로 보인다.


삼성전자는 13일 ‘삼성 갤럭시 언팩 파트 2’ 행사 초대장을 미디어와 파트너사에 발송했다. 이번 행사는 이달 20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온라인으로 열린다.


초대장에는 옐로우, 핑크, 네이비, 화이트, 블랙 등 5가지 색의 정사각형이 카메라와 삼성 스마트씽, 삼성 헬스 등의 모양이 담긴 사각형 모양을 감싸며 정육면체를 만드는 모습이 나온다. 업계에서는 갤럭시Z플립3의 패널 색상을 비스포크 냉장고 처럼 개인 취향에 맞게 조합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냐는 관측을 내놓고 있다.


삼성전자는 이번 초대장과 함께 “컬러, 디자인, 사용 형태… ‘모바일’은 개개인의 개성을 드러내는 하나의 수단으로 자리 잡았다. 그만큼 그 범위를 현재의 수준에서 한정할 수 없는 법”이라는 문구를 함께 담아 이러한 가능성을 더욱 높이고 있다.


다만 비스포크 처럼 색상을 조합해 사용할 수 있는지 아니면 옐로우와 네이비 색이 새로 추가만 되는 지는 언팩 행사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 이번 언팩에서 일각에서 예상한 ‘갤럭시S21 FE’(팬에디션)은 공개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아졌다.


이외에도 삼성전자는 이번 언팩을 통해 갤럭시워치4와 갤럭시버즈 등 웨어러블 기기에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을 입힌 협업 제품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