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TV=서청석기자]대봉엘에스(078140)는 14일 자회사인 피부인체적용시험 전문기업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가 제품의 우수한 안전성과 효능을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고객사의 요구에 따라 ‘P&K 인증마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에 따르면 최근 P&K는 ‘P&K 멤버십’을 통해 빅데이터에 기반한 다양한 마케팅 정보와 마케팅용 이미지를 제공하는 등 고객사의 요청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글로벌 관점에서도 타사에서 제공하지 못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인체적용시험기관의 레벨을 한 단계 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에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는 소비자에게 출시되는 수많은 화장품 중 나에게 필요한 기능이 과학적으로 검증된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P&K 인증마크’를 기획해 자사 제품에 부착하도록 했다.
이를 통해 고객사는 소비자에게 제품의 안전성과 효능 관련 우수한 인체적용시험을 쉽게 알리고, 소비자는 이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P&K 관계자는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가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먼저 안전성과 효능을 검증할 뿐만 아니라 정확한 전달과 소통을 위해 인체적용시험이 완료된 제품에 대해서 제공하는 ‘P&K 인증마크’가 화장품 선택의 새로운 지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blue@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