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토버는 ‘Nature to Optimal Dose’라는 자연 친화적인 콘셉트 아래 2019년 탄생한 제품이다. 최초에는 피부과의원 및 대학병원 피부과에서 처방으로만 구매할 수 있었으나, 소비자의 구매 편리 및 접근성 향상을 위해 올해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다. 출시부터 현재까지 약 6만 병 이상 판매되는 등 의사와 소비자에게 피부 진정 효과를 인정받았다.
피토버의 우수한 소비자 경험과 피부과 전문의의 신뢰를 바탕으로 새로 출시한 ‘피토버 카밍이펙트’는 오직 총 7가지(티트리잎, 서양측백나무잎, 레몬껍질, 파인 스카치잎, 시더우드잎, 사이프러스잎, 골든 호호바) 천연 성분의 허브 추출 에센셜 오일을 최적의 조합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피부과 저자극 테스트 통과는 물론, 색소와 방부제, 유화제, 인공향 등의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성분은 첨가되지 않아 연령과 성별의 제한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신규 리뉴얼 제품 ‘피토버 카밍 이펙트(Phytover Calming Effect)’는 피부 진정 효과를 좀 더 직관적으로 강조했으며, 용기는 기존의 드롭퍼에서 스포이드 형식으로 변경해 사용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스포이드 특성상 넓고 많은 진정 부위에 적용할 수 있다.
이번 리뉴얼을 시작으로 향후 출시 예정인 ‘Phytover Phytoalexin’, ‘Phytover P.A. Clear’ 등과 디자인 통일성을 유지함으로써 제품 라인 확장 및 피토버의 기능성 제공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할 예정이다.
에스지메디코스 관계자는 “피토버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피부과 전문의의 피부 의학 관련 학술행사에 참여하는 등 많은 의료 전문가들과 교류를 통해 제품의 성능을 입증하고자 노력했다”면서 “앞으로도 피토버 브랜드 고유의 전문성을 높이고, 더욱 세분화된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