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주목받는 엔비사과와 즐거운 일상 공유해요!"

엔비사과 체험단 모집.. 공식 인스타그램 통해 확인 가능


완연한 가을에 접어들며 본격적인 사과 수확철을 맞았다. 특히 가을 사과로 가장 먼저 수확에 돌입하는 사과인 ‘엔비사과’는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부터 MZ세대의 입맛까지 사로잡으며 주목 받고 있다.


‘엔비사과’는 일반 사과 대비 월등히 높은 당도와 산미의 적절한 조화, 단단한 과육 진한 향이 특징이며 꽃 향기를 연상시키는 특유의 향기가 매력적이다.

이에 최근 달콤아삭한 엔비사과를 체험할 수 있는 ‘엔비사과 맛좀볼래? 엔비 체험단’ 모집 소식이 전해지며 눈길을 끈다.

‘엔비사과 맛좀볼래? 엔비 체험단’은 가족이나 친구, 연인들과 함께 먹는 엔비사과, 피크닉이나 캠핑, 운동 중에 먹는 엔비 등 엔비사과와 함께한 행복하고 즐거운 일상을 공유하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11월 7일까지 엔비사과2021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기재된 url에 접속하여 간단한 형식의 신청서를 작성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신청 결과는 10일 다이렉트 메시지를 통해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체험단으로 선발된 30명에게는 ‘프리미엄 엔비사과 선물세트'가 한 박스씩 제공되며, ‘엔비사과’를 필수 해시태그(#엔비사과 #달콤아삭 #프리미엄사과 #envyapple)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사진에는 엔비사과2021인스타그램을 태그 해야하며, 체험단 중 우수 후기를 작성한 5명에게는 별도의 포상이 주어질 예정이다.

한편, ‘엔비사과’는 뉴질랜드 플랜트&푸드(Plant&Food) 연구소에서 25년에 걸쳐 개발한 만생종으로 지구상에서 10여 개국에서 재배되는 희귀 품종이다.

아시아에서는 유일하게 한국에서만 재배되며, H&B아시아가 독점적인 권리를 가지고 전량 계약재배를 통해 시장에 내놓고 있다. 지난 2015년부터 정식으로 판매되기 시작한 이후, 아삭한 식감, 새콤달콤한 맛과 향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