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 분양가의 강남 소형 아파트 ‘강남 월드메르디앙 프레스티지’ 분양

양재역, GTX-C노선 및 환승역으로 트리플 역세권 등극…新강남 프리미엄 입지 기대






사통팔달 교통환경 기반이 잘 정비되어 있는 지역은 부동산 시장에서 언제나 뜨거운 이슈다. 서울 도심 역세권 주변 개발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는 가운데 대형 비즈니스 타운 건립과 교통 호재로 양재역의 가치가 재조명되고 있다.




양재ㆍ우면동 일대 R&D 혁신지구 내 AI지원센터 착공을 비롯해, 롯데칠성부지 재정비 사업, 코오롱 스포렉스 완공 예정 및 기존 3호선과 신분당선에 이어 GTX-C노선 및 복합환승센터 선정으로 메가톤급 확장이 기대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와 같이 풍부한 배후수요와 최고의 교통 환경을 갖춘 양재역에 럭셔리 소형 주거상품이 분양을 시작해 직주근접을 선호하는 1~2인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양재역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강남 월드메르디앙 프레스티지 아파트는 실투자금 6억 원대부터 가능한 소형 브랜드 아파트로, 일부 세대 명품 3베이 적용과 지하 1층~지상 11층 1개동 총 29세대 규모로 설계된다. 또한, 대지면적 622.80㎡로 높은 대지지분과 4층 규모의 근생시설을 별도 보유하고 있어 높은 투자가치도 예상된다.




강남 주거 진입의 벽도 높지 않은 편으로, 강남권 무제한 전매와 청약 및 실거주 없이 준공 이후 즉시 임대사업이 가능해 강남업무권역(GBD) 및 교통 접근 최고 지점의 입지에서 공실 걱정 없는 안정적인 임대수익도 창출할 수 있다.




강남 프리미엄을 골고루 갖춘 강남 월드메르디앙 프레스티지 아파트는 내부시설의 품격도 남다르다. 스마트한 내 집 관리를 할 수 있는 차세대 홈네트워크 시스템과 붙박이장, 천장 시스템 에어컨 및 강마루 시공, 고급 주방가구, 빌트인 드럼세탁기 및 전기건조기, 터치식 절수기, 전열교환기 등 최신식 설비로 트렌디하고 쾌적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외부시설 역시 우수한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는데, 서초구청, 서울행정법원, 양재파출소 등의 관공서와 예술의전당, 강남세브란스병원, 서초보건소, 대형 마트, 금융시설, 남부터미널, 말죽거리공원, 양재천, 명품 학군 등 다채로운 편의시설들이 인접해 생활의 편리함을 더해준다.




양재역은 강남 진입의 시작점일 뿐만 아니라, 판교, 분당, 용인 등 인접 도시의 추가 인구 유입으로 지속적인 지가 상승이 예견되는 전도유망한 지역이기도 하다. 또한 서초구는 2002년 지구단위계획이 결정된 양재역 일대를 강남 도심의 새로운 중심지로 육성하기 위해 총 사업비 3억 3,400만원을 들여 '상업지역' 확충을 검토하는 방안을 추진 중에 있어 변화의 기대감은 더욱 크다. 양재역 주변 상업용지 지구단위계획 변경 시에는 이 주변 높은 지가 상승은 물론 강남권 신흥 업무·상업 중심지로 도약할 가능성이 상당하기 때문이다.




광역 교통 랜드마크와 대형 개발호재로 고급 비즈니스 업무특구 성장 가능성을 지닌 곳에 희소성 있는 럭셔리 소형 아파트의 공급은 천정부지로 상승하고 있는 부동산 시장 상황 속에 ‘강남을 소유할 수 있는’ 탁월한 미래가치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강남권 초호화 교통입지 중심에 들어설 강남 월드메르디앙 프레스티지 아파트 신탁사는 우리자산신탁㈜, 시공 ㈜코렘시스, 시행 ㈜베네토아이앤디, PM 월드건설산업㈜, 분양은 ㈜시원개발이 각각 맡는다.




분양 홍보관은 방문 고객 100% 예약제로 운영중이다. 자세한 분양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