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의 센텔리안24가 출시한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기능성 크림 ‘더 마데카 크림’. /사진 제공=동국제약
동국제약의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기능성 크림인 ‘더 마데카 크림’(마데카 크림 시즌6)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더 마데카 크림’은 2015년 첫 출시 이후 2,700만 개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8월 기준)한 센텔리안24의 베스트셀러 제품 ‘마데카 크림’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동국제약의 53년 피부 과학 기술력을 집약해 완성한 병풀 유래 성분을 최다로 함유했다.
이 제품은 피부 수분 장벽 케어·주름·기미 개선 등 전반적인 피부 개선 효능·효과을 강화했다. 또 피부의 3대 구성 성분인 콜라겐·히알루론산·엘라스틴 생성에도 도움을 준다.
이번에 출시한 ‘더 마데카 크림’은 기존 시즌의 주름 개선 효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미간·인중·손등 등 다양한 부위의 주름과 올라오기 전(잠재적) 피부 기미 완화에 도움을 준다. 아울러 장기간 마스크 착용으로 자극(쓸림)에 의한 피부 진정 케어와 함께 1회 사용만으로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수분 장벽(안티드라이) 개선에 효과적이라는 게 동국제약의 설명이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더 마데카 크림은 뷰티 코어 소비 경향이 두드러지는 가운데 단 하나의 크림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며 “더욱 강력해진 병풀의 힘을 통해 피부 고민을 관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