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레이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브 레이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아이브(IVE)의 다섯 번째 멤버가 베일을 벗었다.
지난 6일 오후 아이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레이의 프로필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 속 레이는 단발 헤어스타일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여기에 레이는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아지는 싱그러운 미소를 지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 레이는 머리를 높게 묶어 시크한 아우라를 발산, 러블리한 미소부터 무표정의 카리스마까지 드러내며 다채로운 매력의 프로필 컷을 선사했다.
일본 국적의 2004년생인 레이는 아이브에서 랩과 보컬 포지션을 맡았으며, 독보적인 음색과 매력을 갖춘 멤버로 존재감을 발휘할 예정이다.
아이브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우주소녀 이후 5년 만에 선보이는 6인조 신인 걸그룹으로, 성장형 그룹의 스토리가 아닌 완성형 그룹으로서의 매력을 예고했다. ‘I HAVE = IVE’라는 의미 속 나 그리고 이들이 가진 것들을 아이브스러운 당당한 모습으로 보여주겠다는 포부도 담았다.
아이브는 앞서 아이즈원 출신 리더 유진과 원영, 그리고 가을, 리즈, 레이까지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마지막 멤버를 향한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아이브는 다양한 끼와 매력을 가진 멤버들이 모였다고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