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공구 밀워키, 팩아웃 시스템 3종 출시

높은 내구성···캠핑 등 다양한 곳에서 활용 가능

밀워키의 팩아웃 시스템 제품들. /사진 제공=밀워키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는 팩아웃(PACKOUT) 시스템 제품 ‘롤링 툴박스(48-22-8426)’, ‘멀티박스(48-22-8430) 와 콤팩트 멀티박스(48-22-8435)’, ‘오픈형 툴박스(48-22-8440)’ 등 베스트셀러 3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팩아웃 시스템은 바닥부터 물건을 하나씩 차곡차곡 쌓아 올리는 제품으로 밑을 받쳐주는 부분이 가장 중요하다. 어떤 지형도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9인치 올 터레인 휠이 부착된 ‘롤링 툴박스’는 현장에서 이동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금속으로 보강된 모서리를 통해 최대 114kg의 무게 지지가 가능하며, 충격 저항성이 높은 폴리머 구조로 높은 내구성을 가졌다. 방진·방수 성능으로 먼지와 습기로부터 상자 내 내용물을 보호할 수 있어 현장에서의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멀티박스’는 현장에서 사용하는 볼트, 너트 및 나사 등 가장 기본적인 부품을 보관하는 상자다. 약 12cm의 높이로 조금 큰 부품을 보관하기에도 용이하며, 내부에 여러 개의 이동식 개별함이 포함돼 자유로운 칸 구성이 가능하다.


또 내용물 이동 방지용 덮개가 탑재돼 이동중 작은 부품들이 서로 섞이지 않게 디자인했다. 롤링 툴박스처럼 뛰어난 내구성을 보유하고 있으며, 커스터마이징이 용이해 다양한 현장에서 활용된다.


팩아웃 시스템 공구함 제품 중 유일하게 뚜껑이 없는 ‘오픈형 툴박스’는 활용성이 매우 다양하다. 벽에 부착해 사용하는 팩아웃 거치대에 오픈형 툴박스를 걸어 현장 내 다양한 상황 속에서 전동공구를 수납하거나 꺼내서 사용할 수 있다.


충격 저항성이 높은 폴리머 구조를 활용했으며, 최대 23kg 무게를 지지할 수 있는 강한 내구성을 지녔다.


밀워키 관계자는 “팩아웃 시스템은 캠핑 등에서 감성 아이템이나 자동차 트렁크 정리함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며 “소비자들이 꾸준히 찾아주는 만큼 더욱 많은 제품을 출시해 다양한 기능과 편의성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