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시그니처, 존 레전드가 알린다

LG시그니처 브랜드 엠버서더에 선정된 존 레전드가 LG 시그니처 와인셀러 옆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 제공=LG전자

LG전자가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 브랜드 앰버서더에 세계적인 아티스트 존 레전드를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감각적인 피아노 연주 및 보컬 실력을 갖춘 존 레전드는 2001년 데뷔 이후 미국 음반업계 최고 권위 상인 그래미상을 12번 수상했다. ‘All of Me'와 ‘P.D.A.(We just don’t care)' 등 히트곡으로 국내에도 다수 팬이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오랜 세월 변함없이 사랑받고 있는 그의 작품과 시간이 LG 시그니처가 조화를 이룰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LG전자는 올 연말까지 존 레전드와 함께 ‘레전드의 선물: 시그니처’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존 레전드는 11일 유튜브, 애플뮤직, 아마존뮤직, 스포티파이 등에 캠페인을 위해 만든 연말 시즌송 ‘You Deserve It All’을 공개했다. 노래 제목에서와 같이 가사에는 코로나19에 지친 모두의 꿈을 응원하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이 음원은 존 레전드와 미국 싱어송라이터 메간 트레이너가 함께 작곡했다.


존 레전드는 “이번 파트너십으로 LG 시그니처와 함께 하게 돼 기대된다”며 “LG 시그니처가 올 연말 집안에서 가족, 친구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드류 키르쉬 감독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이달 중 공개할 예정이다. LG전자는 뮤직비디오 영상을 통해 많은 고객에게 LG 시그니처 올레드 R, 와인셀러, 냉장고, 세탁기 등 다양한 LG 시그니처 제품을 알릴 계획이다.


LG전자는 내년 초 존 레전드가 美 캘리포니아 나파밸리에서 여는 와인행사에도 참여해 LG 시그니처 와인셀러의 차별화된 가치를 알릴 예정이다.


이정석 LG전자 전무는 “존 레전드가 LG 시그니처와 완벽한 조화를 이뤄 제품의 미적, 기술적 가치를 효과적으로 알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그와 함께하는 다양한 프리미엄 마케팅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LG 시그니처의 차별화된 가치를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