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통합 플래닝(IBP: Integrated Business Planning) 및 운영 혁신을 주도하는 프리미어 AI-기반 IBP SaaS 플랫폼 제공업체인 오나인솔루션즈(지사장 이웅혁)는 11월 23일(화), “불확실한 미래를 위한 기업의 디지털백신 (The Digital Vaccine for Your Enterprise's Unknown Future)”이라는 주제로 ‘aim10x Korea 2021’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나인솔루션즈의 대표적인 행사인 ‘aim10x‘은 통합 플래닝(planning), 공급망에 대한 트렌드를 소개하는 연례 서밋 행사로, 기존에는 미국, 일본 등 세계 각지에서 오프라인 행사로 개최되었으나 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다.
이번 웨비나는 오나인솔루션즈 코리아 이웅혁 지사장의 환영사 및 행사 소개 그리고 이웅혁 지사장과 오나인솔루션즈 대표(CEO) 차크리 가테무칼라(Chakri Gottemukkala)의 디지털 공급망 운영 모델로의 전환 필요성에 대한 대담으로 시작한다. 또한, 한국타이어앤테크놀러지 및 오픈플레이그라운드의 디지털혁신 전문가들이 차세대 운영모델 및 디지털혁신의 방향성에 대해 논의할 것이며, 디지털 공급망 성공사례로 현대두산인프라코어 사례를 비롯해, AVON(화장품), Canadian Tires(대형유통), LM Wind Power(GE의 자회사인 풍력터빈 블레이드 제조), New Balance(신발), Wal-Mart (대형유통)의 글로벌 성공사례가 발표된다.
오나인솔루션즈 코리아의 이웅혁 지사장은 “기업들은 불확실한 환경과 끊임없는 변화 속에서 디지털 기술을 수용함으로써 생존해 왔으며, 코로나 19 팬데믹으로 인해 그 필요성은 더욱 더 커졌다. 디지털 기술은 위험요소를 최소화하고, 새로운 사업 기회를 제공하며, 조직 전반에 새로운 일하는 방식을 구현하여 기업들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오나인솔루션즈는 ‘o9 Digital Brain’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공급망 생산성과 효율을 제고하고, 수익성을 높여왔다”라며 “이번 웨비나는 2년째 이어지고 있는 코로나 19 환경에서 디지털 공급망으로의 전환을 계획하는 많은 기업들에게 국내 사례인 현대두산인프라코어와 New Balance, Wal-Mart 등의 글로벌 사례를 소개하여 실제적 대안을 제시하고, 디지털혁신 전문가들의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aim10x Korea 2021’ 웨비나는 2021년 11월 23일(화), 오후 2시부터 약 2시간 진행되며 등록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