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영어교육도시 고품격 주거공간 ‘휴온 아델리브 더테라스’ 분양


(주)휴온인베스트먼트는 2022년 2월 중 제주 영어교육도시와 연접한 대정읍 일원에 ‘휴온 아델리브 더 테라스’를 분양 예정이라고 밝혔다.


‘휴온 아델리브 더 테라스’는 영어교육도시와 도보로 3분 거리에 연접해 있고 일부세대에서 산방산 뷰와 바다 뷰를 조망할 수 있다.

단지는 지하1층~4층 구조로 총 6개동, 68세대, 공급면적 135㎡로 구성되고 전 세대에 광폭 테라스와 창고를 서비스면적으로 제공하며, 4층은 다락방과 펜트하우스 테라스가 별도 제공된다.

하이엔드 커뮤니티도 잘 갖춰져 있다. 입주민 전용 피트니스센터, GX룸, 스크린골프장 등 스포츠존과 그룹 과외 등을 할 수 있는 스터디룸, 학생들이 영상을 촬영, 편집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선큰가든과 함께 누리는 고품격 커뮤니티 라운지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단지내 외부공간에 유리온실을 만들어 입주민들이 직접 야채와 채소를 재배할 수 있도록 시설을 갖출 예정이다. 또한 바비큐장을 설치하여 야외에서 바비큐 파티를 할수 있도록 하였고, 반려인들을 위한 펫케어존까지 마련돼 있다.

‘휴온 아델리브 더 테라스’는 채광과 환기에 유리한 맞통풍 구조의 평면설계와 차별화된 특화설계로 거실의 크기를 더욱 확대시켜 영어교육도시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을 잘 반영하였다. 전세대 룸에 천정형 에어컨이 설치되고 드레스룸에는 천정형 제습기도 설치된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적용한 스마트홈 시스템 구축과 외부환경으로부터 입주민을 보호하는 첨단 보안시스템도 잘 갖춰져 있다.

세대당 1.72대 1의 넉넉한 주차장은 광폭으로 조성하고, 사람과 차의 동선을 분리하여 100% 지하주차장으로 계획을 세웠으며 전세대 코어와 연결하여 편의성을 높이는 등 아파트의 편리함과 테라스하우스의 여유를 더했다.

분양관계자는 “최근 제주영어교육도시 인근 부동산을 찾는 발길이 급격히 늘며 부동산 가치는 하루가 다르게 높아지고 있다”며 “우수한 글로벌 교육환경과 코로나19, 특목고 폐지 등의 요인들이 맞물려 제주국제학교에 대한 진학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말했다.

여기에 “지난해 세인트존스베리아카데미 제주(SJA Jeju)의 졸업생들이 아이비리그에 진학하는 등 성과도 돋보여 영어교육도시 진학을 위한 학생 대기자도 급격하게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며 “영어교육도시는 인근에 연세와 전세가 없어 입학시즌과 새학기 시즌에는 학부모들이 집을 구하지 못하는 이상 현상이 나타나기도 한다”며 “이와 맞물려 인근 부동산 시세도 가파르게 오르고 있다”고 말했다.

‘휴온 아델리브 더 테라스’ 분양은 내년 2월초 본격적으로 실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