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인프라를 자랑하는 백석 더프라임 오피스





부동산 규제로 인해 주택 거래가 감소하고 있는 시점에 안전한 투자처를 찾고 있다면 주목할 만한 소식이 있다. 백석 더프라임 오피스의 분양에 관심이 집중되는 이유는 분명하다.


전매제한 대출 규제에 묶인 오피스텔과 달리 부동산 규제는 피하고 재산세, 종합부동산세까지 세금폭탄은 없는 떠오르는 대체투자처이기 때문이다.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고 전매가 가능한 프리미엄 오피스라는 점이 투자가치를 찾는 고객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이유이다.

더불어 백석 더프라임 오피스는 서북부의 가장 핫한 교통이슈인 GTX-A노선이 들어서는 대곡환승의 수혜지역이라는 최적의 입지조건을 자랑한다. 백석 더프라임 오피스는 초역세권은 물론 생활 인프라면에서도 의료, 교육, 상업 등 모든 프리미엄 인프라를 소유한 일산의 유일무이한 최고의 명품입지를 빼놓을 수 없다.

고양시 백석의 상업지역을 품고있는 백석 더프라임 오피스는 근린생활과 교통의 요충지에 위치한 입지조건으로 시세의 수직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

백석 더프라임 오피스는 A타입 기준으로 전용면적 7.2평, 공급면적 11평형 올림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효율성을 극대화 했다.

안전한 투자처를 찾는 사람은 물론 1인기업이나 스토어팜, 온라인 기업 등 다양한 수요에 공급이 부족한 현실에 최적화 된 오피스로 평가되고 있다.

홍보관은 방문 전 예약 등록 및 문의가 필수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