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21일까지 신편입생 모집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총장 장일홍)는 1일(수)부터 21일(화)까지 신·편입생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학과는 미래융합계열의 ▲ 사회복지학과 ▲ 아동보육학과 ▲ 상담심리학과 ▲ 통합치유학과 ▲ 국방상담리더십학과 ▲ 실용영어학과 ▲ 부동산금융자산학과 ▲ 디지털비즈니스학과 ▲ 뷰티건강디자인학과 ▲ 소방방재안전학과 ▲ 인공지능융합학과 총 11개의 학과에서 신·편입생을 선발한다.

신입학은 고등학교 졸업(예정) 이상, 편입학은 전문대 졸업 또는 4년제 대학 수료 이상의 학력 시 지원 가능하며, 수능이나 전적대학 성적과 관계없이 학업준비도검사(20문항, 40분), 학업계획서(지원 동기 및 학업계획서)를 통해 학생을 선발한다.

모집 전형은 학력요건만 충족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는 일반전형, 직장인 재직자 및 협약기관에서 지원가능한 산업체위탁전형, 학사학위를 취득한 자 대상으로 하는 학사편입전형, 직업 군인을 위한 군위탁전형, 장애인이 지원할 수 있는 장애인전형, 수급권자 및 차상위 계층 등이 지원할 수 있는 교육기회균등전형, 북한이탈주민 및 외국인전형, 외국전교육과정 이수자 전형이 있다.

또한, 전형에 맞는 증빙서류 제출 시 다양한 장학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한국장학재단의 국가장학금 제도를 통해 소득 분위에 따라 등록금에 대한 부담을 더욱 경감시킬 수 있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는 졸업 시 정규 4년제 대학 학사학위는 물론, 사회복지사 자격증, 보육교사 자격증 등 다양한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수업방식은 100% 온라인 강의로 진행되며, PC, 모바일, 휴대기기로 수강이 가능하여 일-학습 병행이 가능한 대학으로 만족도가 높다.

한편,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는 대한민국 최초의 사이버대학이자 전국 84개 명문대학과 학술교류를 맺고 있는 최대의 학술교류대학으로, 한국데이터진흥원(K-DATA)로부터 우수콘텐츠서비스 인증마크 ‘굿콘텐츠서비스인증’ 획득, e-learning(웹기반학습)전문가 최고등급 획득 등 최우수 사이버대학으로 전문성과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입학지원은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입학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입학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