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이루다 2021 글로벌 옥외광고 캠페인 진행

전 세계 곳곳서 이루다 리브랜딩 캠페인 선보여... 아시아 시선 집중

주식회사 이루다(대표이사 김용한)가 2021년 리브랜딩 슬로건 “Desired Life Design Company”을 알리고자 아시아 주요 랜드마크에서 글로벌 옥외광고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루다 시크릿듀오, 슈퍼벨로체 2021년 11월 ‘이루다 리브랜딩 2021’ 옥외광고 (ⓒ주식회사 이루다)

이루다는 지난 9월 새로운 CI와 기업 미래비전을 공표한 이후 11월부터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Times Square), 일본 신주쿠 유니카비전(Yunika Vision), 싱가폴 퀸즈웨이 (Queensway), 인도네이사 자카르타 플라자아트리움(Plaza Atrium), 태국 방콕 쇼디씨(SHOWDC), 대한민국 서울 청담 등 주요 아시아 도시에서 전개한 옥외광고를 공개했다.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 설치된 이루다 2021 옥외광고 (ⓒ주식회사 이루다)

이번 광고는 이루다와 함께 여성이 주체적으로 아름다움과 건강한 라이프에 대한 열망을 찾아가는 모습으로 “Transcending Beyond Skin” 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는 캠페인으로 새로운 이루다를 통해 전세계 환자들에게 건강한 라이프를 선사하겠다는 비전을 담았다.

이 캠페인 영상은 이루다 공식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 된지 약1개월 만에 70만뷰를 돌파하고 있다. 이루다의 브랜드를 전세계에 각인시키며 이번 리브랜딩에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끊임 없이 혁신을 주도해온 이루다의 기술 자부심과 향후 헬스케어 업계의 미래를 선도하겠다는 비전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