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 이탈리아 상공회의소, ‘2021 이탈리안 푸드 페스티벌’ 연말까지 진행

-인스타 해시태그 이벤트로 상품 추첨 자동 참여

사진: 주한 이탈리아 상공회의소 제공

‘주한 이탈리아 상공회의소(ITCCK, 이하 상공회의소)’가 정통 이탈리아 음식을 홍보하는 ‘2021 이탈리안 푸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한 이탈리안 푸드 페스티벌은 오리지널 이탈리안 레시피를 한국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것과 동시에 이탈리안 식음료를 홍보하기 위한 행사이다.

참여하는 레스토랑은 아피츄스 코리아(Apicius Korea), 콘래드 아트리오(Atrio), 카페 오미노(Cafe Omino), 콘메 트라토리아(Conme Trattoria), 이탈리(Eataly) 등이다.

해당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19곳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진행된다. 페스티벌 참여자들에게는 31일 이후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이 지급된다.

페스티벌 참여 방법은 상공회의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뒤, 행사기간 내에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19곳의 레스토랑 중에서 2곳 이상 방문하여, 음식 사진 및 메뉴 이름과 함께 레스토랑을 태그하고 해시태그(#IFF2021, #ITCCK)를 사용하여 인스타에 업로드하면 된다.

회의소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한국 최고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대해 알아보고, 이탈리아 정통 음식을 맛보면서 즐기길 바란다. 또한, 후원사들이 제공하는 상품 추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21 이탈리안 푸드 페스티벌은 디벨라(Youngin Divella)를 비롯해 밥비 코리아(Babbi Korea), 까르페니 말볼티(Carpene Malvolti), 큐로홀딩스 일리카페(Curo Holdings illycaffe) 등이 후원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