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뮤직플러스 新 보이그룹 트렌드지, 내년 1월 5일 데뷔 확정

트렌드지 / 사진=인터파크뮤직플러스 제공

신인 보이그룹 트렌드지(TRENDZ)가 내년 1월 5일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15일 소속사 인터파크뮤직플러스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데뷔일과 앨범명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2022.01.05 커밍순(COMING SOON)'이라는 문구로 데뷔일이 적혀있다. 또한 트렌드지 첫 번째 앨범인 '블루 세트 챕터1. 트랙스(BLUE SET Chapter1 TRACKS)'도 함께 공개됐다.


멤버들의 실루엣과 함께 깊은 우주와 밤하늘을 연상시키는 분위기는 강렬하면서도 시크함을 보여주는가 하면, 선명하게 빛나는 새는 어떤 의미일지, 트랜드지가 선보일 콘셉트와 세계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데뷔 티저와 함께 본격 가요계 출격을 예고한 트랜드지는 앞서 그룹명과 멤버 프로필을 공개해 7인 7색 매력과 비주얼을 자랑해 2022년 대형 신인의 탄생을 알린 바 있다.


정식 데뷔 전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각종 K팝 퍼포먼스 커버와 안무 영상, 일상 브이로그 등을 공개한 트렌드지는 강렬하면서도 친근한 매력을 뽐냈다. 최근에는 자체 제작 예능 '트렌디한 트렌드지'를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