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인플러스저축銀, ‘크크크’ 앱전용 연 7% 정기적금 출시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은 디지털 금융 플랫폼 ‘크크크’ 출범 100일을 맞아 연 7.0% 금리를 제공하는 ‘크크크 777 정기적금’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크크크’ 앱 전용 상품으로 ‘크크크’ 앱에 가입하고 ‘크크크 파킹통장 보통예금’에 가입한 사람에 한 해 1월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777명씩 총 2만4,087명에게 가입 기회를 제공한다. 7개월 만기, 최대 월 납입금 20만원으로 이자는 만기 일시 지급식으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매일 오전 10시에 오픈되며 자세한 사항은 ‘크크크’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송기문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 대표는 “디지털 금융 플랫폼 ‘크크크’ 출범 100일을 기념해 고객 혜택이 큰 매력적인 상품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상상인저축은행 ‘뱅뱅뱅'과 함께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더 큰 혜택을 제공해 나갈 계획인 만큼 임인년 새해에도 ‘상상인 듀얼 디지털 금융 플랫폼’에 많은 관심 가져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은 지난 해 디지털 금융 플랫폼 ‘크크크’를 론칭했다. 수도권이 아닌 지방에 거점을 둔 저축은행 최초 디지털 금융 플랫폼으로 상상인저축은행 ‘뱅뱅뱅’과 함께 업계 최초 듀얼 디지털 금융 플랫폼 체제를 구축, 2배의 고객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뱅뱅뱅’과 ‘크크크’ 각 앱을 통해 혜택이 큰 예?적금 상품을 1인당 2개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각각 (한 금융기관당 예금자 보호 한도인)5,000만원씩 총 1억원까지 예금자 보호를 받을 수 있다. 영업점 방문 없이 비대면 실명 확인을 통해 24시간 365일 △입출금 자유 계좌 개설 △계좌관리 △대출관리 △송금수수료 0원 △즉시이체가 가능하다. 최근 오픈뱅킹 서비스를 도입, 타 은행의 계좌 조회, 결제, 송금, 등록된 타행 계좌를 상상인 계좌로 모아주는 등 계좌통합관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