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레저(TREASURE)가 컴백한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트레저가 오는 2월 15일 새 앨범 '더 세컨드 스텝 : 챕터 원(THE SECOND STEP : CHAPTER ONE)'으로 컴백한다고 밝혔다.
트레저의 이번 '더 세컨드 스텝(THE SECOND STEP)' 시리즈는 미니앨범 형태라 주목된다. 이전에 선보인 트레저의 '더 퍼스트 스텝(THE FIRST STEP)' 시리즈는 마지막 챕터를 제외하고 모두 싱글 앨범 형태였다.
YG 공식 블로그에 게재된 모션 티저 영상은 이들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영상 속 분리돼 있던 12개의 점은 유기체처럼 하나로 연결되고 트레저의 상징인 보석, 빛, 두 개의 원 등 신비로운 형상으로 시시각각 변했다.
또한 '두 트레저 투 커넥트..투 비 원..투 유(DO TREASURE TO CONNECT..TO BE ONE..TO YOU)' / '조인 어스 인 더 세컨드 스텝 오브 더 트레저 이펙트(JOIN US IN THE SECOND STEP OF THE TREASURE EFFECT)'라는 문구가 연이어 새겨져 그 의미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완전한 '트레저 이펙트(TREASURE EFFECT)'를 이룩하기 위해 트레저와 트레저 메이커(팬덤명)의 적극적인 교감이 예상된다.
YG 측은 "늘 트레저 메이커와 함께하고자 하는 멤버들의 진심을 '더 세컨드 스텝' 프로젝트 전반에 반영했다. 두 번째 성장 서사를 써내려 갈 트레저의 발걸음은 팬들의 참여로 더욱 빛을 발할 것"이라며 "올 한해 폭풍처럼 몰아칠 이들의 동행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