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러먼데이·매일헬스뉴트리션, 고신대복음병원 의료진 응원 캠페인 펼쳐

셀렉스 썬화이버 2,000개·사람구실 4,000개 전달

배러먼데이코리아와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코로나19로부터 시민 건강을 지켜온 고신대 복음병원에 ‘건강담은 선물세트’를 전달했다./사진제공=베러먼데이코리아

배러먼데이코리아(배러먼데이)는 매일헬스뉴트리션과 함께 고신대 복음병원 의료진과 임직원을 응원하기 위해 ‘오피스어택 - 병원편’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오피스어택은 직장인들의 즐거운 일상을 응원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양사는 이날 ‘건강담은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건강담은 선물세트는 장건강을 위한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와 비타민나무 열매를 원료로 해 비타민 함량이 높은 사람구실로 구성됐다. 전달한 제품은 셀렉스 썬화이버 2,000개와 사람구실 4,000개에 이른다.


이번 캠페인은 부산시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헌신하는 고신대복음병원 의료진과 임직원들의 그간의 노고에 감사함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도경백 베러먼데이 대표는 “부산 시민들을 위해 불철주야 헌신하는 고신대복음병원 의료진과 임직원들에게 즐거운 일상을 선물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시민들에게 즐거운 일상, 기대되는 월요일을 만들어 주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베러먼데이는 직장인이 평일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접하고 소비하는 서비스들을 재해석해 즐거운 일상과 기대되는 월요일을 만들어가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캠페인을 전국 100개 지점인 오프라인 공간을 거점으로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