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분간 성장주는 어려울 듯...현금 보유 기업에 집중할 때

금리 인상이 본격화됨에 따라 전 세계 성장주들이 조정을 받고 있다. 기술주 중심의 미국 나스닥지수가 올해만 13% 이상 떨어지는 등 미국 중소형 성장주는 지난 2년간의 상승분을 대부분 반납한 상황이다. 국내 대표 성장주로 꼽히는 인터넷, 바이오, 2차전지 업종도 연초 이후 20~30% 하락했다.

통상 금리 인상은 성장주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미래의 기대를 반영하는 성장주는 금리가 오르면 할인율이 높아지며 부정적 영향을 받는 것이다. 당분간 성장주보다는 현금을 꾸준히 벌거나 많이 보유한 현금 부자 기업에서 기회를 찾는 것이 유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뜨거워지고 있다. 모처럼의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 용도로 더 많은 자금을 이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증권사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하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이다.

◆ 하이스탁론, 월 0.2%대 최저금리로 주식자금 고민 해결

하이스탁론에서 고객들이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월 0.2%대 금리에 이용할 수 있는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또한 18년 연속 업계 1위라는 신뢰감을 바탕으로 상담품질보증제를 시행하고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하이스탁론〉에 대해 궁금한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66-875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하이스탁론은?

* DSR 규제 무관 신상품 출시

* 최저금리 월 0.2%대부터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업계 유일 13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18년 연속 점유율 1위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66-875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seo/main/main.php?src=image&kw=0000EE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