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올리브영 ‘올영픽’ 프로모션 참가…두피·모발 케어 제품 할인

2030 탈모족 겨냥 다양한 탈모완화 제품 선보여

닥터포헤어의 두피·모발 케어 제품들. /사진 제공= 닥터포헤어

두피 헤어 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는 와이어트가 CJ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2월 ‘올영PICK(올영픽)’ 프로모션에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올영픽은 매월 올리브영이 최신 트렌드와 고객들의 니즈를 토대로 이달의 브랜드를 선정해 다양한 제품을 할인해주는 행사이다.


최근 대선 주자 공약에 탈모 관련 이슈가 등장하며 탈모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졌다. 젊은 세대 탈모환자가 증가하면서 모발 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층이 중장년에서 2030세대로 확대되고 있다. 2030 고객층이 많은 CJ올리브영의 지난해 두피·탈모 헤어 케어 전체 매출 집계에서도 전년 대비 3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닥터포헤어는 이번 2월 올영픽 프로모션을 통해 여러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인다.


닥터포헤어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폴리젠 샴푸 기획 세트’를 3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현빈 샴푸’로 불리는 닥터포헤어의 폴리젠 샴푸는 폴리젠콤플렉스를 적용해 두피 강화 성분을 두피 깊은 곳까지 전달한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모발 빠짐 완화효과가 확인돼 민감한 두피, 볼륨감 없이 쳐지는 두피까지 복합적인 두피·모발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제품은 2020년부터 2년 연속 올리브영 샴푸 전체 1위(20~21년 올리브영 어워즈 샴푸 부문 ‘폴리젠 샴푸’ 1위) 및 각종 공신력 있는 뷰티 어워드를 수상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닥터포헤어는 두피 스케일링 상품 ‘폴리젠 씨솔트 스케일러 기획세트’와 민감한 두피를 위한 ‘피토테라피 샴푸’, 지성 두피를 위한 ‘피토프레시 샴푸’ 등 다양한 인기 제품들도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이번 올영픽 프로모션은 다음달 2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며 “탈모와 두피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하는 우수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