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011090)가 봄 인테리어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주방을 비롯해 붙박이, 드레스룸 등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키친 스탠다드 시리즈’ ‘EK5 뉴비엔’은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으로 차분한 톤의 기존 시트에 트렌드 컬러인 매트핑크와 애쉬블루가 신규 출시돼 총 16종의 컬러를 조합할 수 있다. 여기에 컬러 별로 유광, 무광 중에서 선택할 수 있고 메탈, 오크, 스톤, 마블 등 총 6종의 다양한 패턴도 선택 가능해 나만의 취향을 담은 보급형 주방을 꾸밀 수 있다.
특히 새롭게 출시된 매트핑크 컬러는 라이트스톤 패턴과 매치하면 부드러운 핑크와 거친 라이트스톤 조합으로 텍스처의 대비를 이루면서 은은하고 옅은 톤의 구성이 공간 전반적으로 조화를 이루며 화사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만들어준다. 다양한 데코레이션과 인테리어 스타일에도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에넥스 붙박이장 워드롭은 고객이 원하는 취향에 따라 맞춤 붙박이장을 완성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으로는 워드롭 스탠다드 시리즈 2종과 워드롭 엔트리 시리즈 1종이 있다.
워드롭 스탠다드 새 라인업 ‘EW5 뉴베네치아’는 크림색에 가까운 웜 화이트 워시 컬러로 봄처럼 따뜻하고 포근하다. ‘EW5 오르빗’은 그레이지한 가죽 질감 시트에 빗각 프레임 볼륨감과 깊이감이 더해져 모던한 공간을 연출한다.
에넥스 관계자는 “가구에도 개인의 취향을 반영하는 것이 트렌드로 자리매김함에 따라 당사 역시 다양한 제품 라인업 확대를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생활패턴에 맞춰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