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가 진행한 경품증정 행사 레드페스타의 1등 당첨자가 지난달 21일 쉐보레 콜로라도 픽업트럭을 선물 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밀워키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는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레드페스타’(RED FEESTA) 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 쉐보레 콜로라도를 증정했다고 11일 밝혔다.
밀워키가 국내에 진출한 이후 최대 규모로 진행된 경품 증정 이벤트 ‘레드페스타’는 지난해 8월부터 약 4개월간 진행됐으며 4000여명이 참여했다.
밀워키는 ‘레드쿠폰’을 많이 모은 소비자들 중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는 쉐보레 콜로라도 픽업트럭 1대, 2등 당첨자에게는 65인치 TV 1대, 3등 당첨자 2명에게는 스타일러 등 지난달 21일 총 12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1등 당첨자는 “루프탑 파티를 위해 수공구를 사용했으나 한계를 느낀 이후로 성능과 효율이 좋은 밀워키 전동공구를 구입하게 됐다”며 “구입 후 강력한 힘에 만족했는데 추가로 이벤트까지 당첨돼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밀워키 관계자는 “밀워키를 사랑해 주시는 소비자에게 경품을 전달할 수 있어 행사를 준비한 입장에서도 보람 있었다”며 “올해는 더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 감사를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밀워키는 이번에 진행한 레드 페스타 이벤트의 규모를 더 확장해 올해도 진행한다. 마케팅 동의를 완료한 소비자 프로모션 참여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고객이 보유한 ‘레드쿠폰’의 수량이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총 101명에게는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