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또 노렸네' 스테이씨, RUN2U(런투유)로 독보적 틴프레시 전한다

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4세대 선두주자다운 독보적 존재감을 선사했다.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20일 0시 공식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그룹 스테이씨(STAYC)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COM' 타이틀곡 'RUN2U'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공개했다. 한층 강력해진 퍼포먼스가 눈길을 끈다.


공개된 영상에는 앞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일에 걸쳐 공개된 오디오 소스의 정체가 그려졌다. 악기 소스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완성된 소리는 스테이씨만의 틴프레시한 매력과 절묘하게 맞물려 한층 화려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공격적으로 펼쳐지는 드랍 파트와 웅장한 브레스 사운드가 6인 6색의 당찬 에너지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비현실적인 비율을 활용한 퍼포먼스의 일부 또한 이날 티저를 통해 공개되며 ‘ASAP (에이셉)’ ‘색안경 (STEREOTYPE)’의 뒤를 잇는 강한 중독성을 가늠케 했다.






‘YOUNG-LUV.COM’은 스테이씨가 탄생시킨 독보적 장르 ‘틴프레시’를 한층 폭넓고 다양한 음악으로 그려낸 앨범이다. 이 가운데 타이틀곡 ‘RUN2U’는 남들이 뭐라해도 사랑을 위해서라면 두려움 없이 너를 향해 달려가겠다는 마음을 스테이씨만의 틴프레시 장르로 거침없이 표현한 곡이다.


스테이씨는 숨 쉴 틈 없이 휘몰아치는 틴프레시로 가득한 이번 신보를 통해 더욱 강력하고 저돌적인 매력으로 'ASAP'→'색안경'을 잇는 중독성 넘치는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하이업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을 필두로 히트메이커 전군, BXN, 신예 프로듀서 FLYT, will.b 등으로 구성된 프로듀싱진과 스테이씨가 보여줄 음악적 시너지에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한편 스테이씨의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COM’은 오는 2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