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단신]봄맞이 여행, 섬으로 날라간다


삼일절에 떠나는 ‘울릉도 무착륙 비행’…선착순 45명 한정


하나투어가 삼일절을 맞아 하이에어와 함께 울릉도·독도 전경을 볼 수 있는 무착륙 관광 비행 상품을 내놓았다. 상품은 오는 3월 1일 오전 김포공항을 출발해 울릉도와 독도 상공을 비행한 뒤 다시 김포공항으로 돌아오는 2시간 30분 일정이다. 비행기에 타 해외여행의 기분을 느낄 수 있고 삼일절에 독도를 직접 내려다보며 애국심을 고취할 수도 있는 기회다. 상품은 하나투어닷컴에서 9만 9000원에 판매되며 선착순 45명 한정으로 출발한다. 이용객에게는 5만 원 상당의 화장품과 미니 태극기 등 기념품을 제공한다. 비행 중에는 제주 왕복 항공권과 전국 렌터카 이용권을 받을 수 있는 포토타임·퀴즈·럭키드로 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두투어, 봄맞이 ‘안전여행 국내상품’ 기획전


모두투어가 ‘국내 안전여행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 상품인 ‘한국 이야기 포항 갯마을 1박2일’과 ‘VIP투어 울릉도 완전 일주 4일’은 한국여행협회(KATA)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 ‘21년 안전여행상품’에 선정된 곳들이다. ‘한국 이야기 포항 갯마을 1박 2일’은 지난해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의 촬영지다. ‘VIP투어 울릉도 완전 일주 4일’은 남도의 맛과 멋의 정취를 느끼고자 하는 봄 여행객들을 위한 상품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라산 소주 칵테일’ 마시러 제주로 간다…그랜드 하얏트 제주 봄맞이 패키지


롯데관광개발이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객실 패키지를 판매한다. 투숙 기간이 오는 27일부터 5월까지로, 제주의 유채꽃 시즌부터 가정의 달까지 사용 가능한 상품이다. 가격은 평일(일~목요일) 기준 38만 8000원부터다. 성수기(2월 25~28일, 5월 5일)에는 1박당 10만 원이 추가된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는 한라산 소주를 이용한 ‘한라산 소주 칵테일’도 만나볼 수 있다. 개장 이후 지난 1년간 4만 병에 가까운 판매 실적을 올린 인기 상품이다.




남해 바다 보며 온수풀을…거제 벨버디어, 야외 온수풀 객실 패키지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가 남해 바다와 맞닿은 수영장 이용권과 객실을 함께 묶은 ‘네버엔딩 워터풀 스토리 패키지’를 24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청명한 남해 바다와 이국적인 노을 전망을 자랑하는 거제 벨버디어 수영장은 메인풀 외에 키즈풀 공간도 마련돼 있다. 수온은 평균 31도로 유지되며 실외 자쿠지는 최고 39도로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금액은 25만 7000원부터다.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요일별로 요금이 달라질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