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티 힐튼 부산, 따스한 봄 맞이 미식 기행 선보여

다모임, 봄 향기를 가득 머금은 제철 봄나물 요리 마련
내달 입학생 위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아난티 힐튼 부산(Ananti Hilton Busan)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내달 1일부터 31까지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다모임(da MOIM)에서 진행되는 ‘봄 프로모션’은 신선한 제철 재료로 봄내음이 가득한 미식의 향연을 선사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산뜻한 봄나물을 다양한 조리법으로 쉐프만의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여 더욱 다채롭고 이색적인 요리들이 펼쳐진다.


봄요리의 단연 대표적인 메뉴는 ‘봄나물 비빔밥’이다. 두릅, 냉이, 달래, 돈나물, 참나물, 봄동, 원추리 등 봄을 대표하는 다양한 야채들이 주재료로 담겨 향긋함이 입맛을 돋우며 빼놓을 수 없는 고소한 곤드레밥에 달래 산야초 소스, 강된장이 더해져 건강하고 신선한 맛을 물씬 느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특별히 제철 해산물도 마련된다. 봄 제철 생선을 대표하는 신선하고 쫄깃한 식감의 ‘도다리 회’와 감칠맛 나는 새콤달콤한 ‘도다리 물회’가 함께 마련, 산뜻한 3월의 풍성한 요리들을 선사한다.



아난티 힐튼 부산(Ananti Hilton Busan)이 제철 재료로 봄 내음을 가득 담은 ‘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사진제공=아난티 힐튼 부산

또 달래, 두릅 등 제철 건강 재료들을 튀긴 ‘봄 일식 튀김’ 요리가 일식 코너에서 즉석으로 튀긴 후 제공됨에 따라 더욱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며 덴푸라 소스를 찍어 먹으면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입맛을 돋우는 ‘봄나물 잡채’, 시원한 맛이 일품인 ‘도다리 쑥국’도 준비돼 이름만으로도 건강한 한상 차림을 만끽할 수 있다.


3월 한 달간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는 입학생을 응원하기 위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초등학교부터 대학교 입학을 앞둔 입학생 본인에 한해, 증빙서류 지참 시50% 할인을 제공한다. 성인 1명 결제 시 입학생 1명을 기준으로 할인 혜택으 적용한다. 단 주말 및 공휴일은 제외되며 다른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기간은 내달 2일부터 31일까지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