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그룹이 운영하는 홈 인테리어·집수리 전문매장 ‘에이스 하드웨어’가 현대리바트 공식 입점을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스 하드웨어는 오는 30일까지 현대리바트 주방과 욕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리바트키친(주방가구)은 국내 최초 레이어 엣지 도어와 매입형 손잡이가 인상적인 중저가형 모델 L100G, L200G 부터 하이엔드 키친을 표방하는 L500G와 이탈리아 수입 제품인 L1700G 등 고가형 모델 모두를 만나볼 수 있다.
‘ㅡ’자, ‘ㄱ’자 등 부엌 공간 및 취향에 따라 맞춤 시공 가능하다. 리바트 바스(욕실) 역시 론엘클래스 코지, 엘클래스 모노 등 리바트의 인기상품은 물론 시애틀, 테라 등 중고가 라인까지 함께 선보이고 있다. 에이스하드웨어 일부 매장에서는 리바트 쇼룸도 마련돼 리바트 인테리어 가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리바트를 포함한 시공 서비스의 경우 네이버 예약 후 상담 후기만 남겨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전원 증정한다.
에이스 하드웨어는 봄 이사철을 맞아 무료 설치 서비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양변기, 세면대, 수전 등 욕실상품을 40만원 이상 구매하면 전문 설치기사가 방문해 무료로 시공해 준다. 코콤 비디오폰, 네모조명의 에스엔(SN)시스템 패키지 구매고객들에게도 설치비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리바트 공식 입점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이스 하드웨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스 하드웨어 관계자는 “본격적인 봄 이사 및 인테리어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집과 관련해 다양한 브랜드를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에이스 하드웨어는 전세계 70여 개 국, 6000여 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세계 최대 집수리 전문 브랜드이다. 국내에서는 유진그룹이 지난 2018년 서울 금천점 론칭을 시작으로 용산점, 일산점, 퇴계원점, 노원점, 인천연수점 등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