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 F&B, 상쾌한 아침 위한 캔디형 제품 '올리닉 나잇나잇' 출시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한 '멜라닉스' 포함



동원F&B(049770)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올리닉’이 상쾌한 아침을 위한 캔디형 제품 ‘올리닉 나잇나잇’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올리닉 나잇나잇은 자주개자리, 클로렐라, 쌀겨분말 등으로 만든 식물혼합추출물 ‘멜라닉스’를 포함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자연에서 유래한 식물성 멜라토닌을 함유하고 있다. 멜라토닌은 유럽식품안전청(EFSA)에 등록된 안전한 성분으로 자연적인 수면을 유도하는 작용을 한다.


또 캐모마일, 라벤더, 시계꽃, 레몬밤 등 4가지 허브 원료와 감태, 타트체리, 마그네슘, 테아닌, GABA(가바) 등 엄선한 원료를 함유하고 있다. 레몬, 라임, 박하맛으로 잠 자기 전 물 없이도 간편하게 입 안에서 녹여서 섭취할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학업이나 업무 등 각종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제품을 기획했다”며 “바쁜 일상 속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올리닉 나잇나잇으로 활력있고 건강한 하루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올리닉은 20여 년간 영양 상담을 통해 축적된 고객의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탄생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특허 및 개별인정형 원료를 중심으로 다양한 기능성을 함유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