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인기 심상치 않다…'O.O' MV 5,000만뷰 돌파

엔믹스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걸그룹 엔믹스(NMIXX)의 데뷔곡 '오오(O.O)'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5,000만 뷰를 돌파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17일 오전 10시 48분경 엔믹스의 첫 번째 싱글 '애드 마레(AD MARE)'의 타이틀곡 '오오' 뮤비는 유튜브 조회 수 5,000만 회를 넘어섰다. 이는 지난달 22일 오후 6시에 공개되고 24일째 기록이다.


'오오' 뮤직비디오는 웅장한 세트에서 펼쳐지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일곱 멤버들의 무지갯빛 매력 그리고 판타지 영화의 한 장면을 그려낸듯한 감각적 시각 효과 등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자랑한다. 해당 뮤비는 앞서 2월 23일 오전 기준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에 올라 높은 글로벌 화제성을 자랑한 바 있다.


엔믹스 릴리(LILY), 해원, 설윤, 지니, 배이(BAE), 지우, 규진은 데뷔곡 '오오' 음악 방송 활동을 통해 7댄스, 7보컬, 7비주얼을 갖춘 '전원 에이스 그룹'의 무궁무진한 가능성과 잠재력을 맘껏 뽐내고 있다. 국내 및 해외 팬들은 엔믹스의 탄탄한 라이브 실력, 신인다운 패기와 에너지, 파워풀한 퍼포먼스 능력을 향해 호평을 아끼지 않고 있다.


아울러 엔믹스는 첫 싱글 '애드 마레'로 각종 음반 차트에서 호성적을 거두며 K팝 4세대 피날레를 장식할 역대급 신예 등장을 실감케 했다. 이들은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 22만 7,399장을 달성하며 역대 걸그룹 데뷔 앨범 기준 초동 신기록을 갈아치웠고 앞서 한터차트 2월 25일 자 음반 일간 차트 1위, 음반 주간 차트(22.02.28~22.03.06) 2위 등 음반 집계 사이트의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존재감을 빛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