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가 ‘맨시티 FIFA 온라인 4 CUP’을 공식 후원한다./사진제공=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는 파트너사인 ‘맨체스터 시티 FC(맨시티)가 주최하는 e스포츠 대회인 ‘맨시티 FIFA 온라인 4 CUP’에 공식 후원사로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맨시티 FIFA 온라인 4 CUP’은 맨시티가 한국 팬들을 대상으로 마련한 ‘FIFA 온라인 4’ 축구 게임 대회로, 2020년 싱가폴에서 열린 ‘맨시티 FIFA 20 컵’ 이후 넥센타이어와 맨시티가 함께하는 두 번째 e스포츠 대회다.
참가 신청은 19일부터 31일까지 ‘FIFA 온라인 4 컵’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예선은 내달 2일과 3일 양일간 열린다. 조별 예선과 결승전은 각각 4월 9일과 10일 개최되며 우승자에게는 상금이 주어진다.
결승 경기는 맨시티의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 계정 뿐만 아니라 네이버TV와 카카오TV에서도 생중계 된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e스포츠 후원을 통해 MZ세대(밀레니얼+Z세대)들과 소통을 더욱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간다는 계획이다.
넥센타이어는 2015년부터 프리미어 리그 맨시티와 파트너십을 이어오고 있으며 맨시티와 연계한 오프라인 및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