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오 옴므 x 토이스토리 콜라보레이션 완판행진


지난 3월 18일 공개된 송지오 옴므와 토이스토리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이 완판 행진을 기록중이다.

국내 최상위 남성복 디자이너 브랜드 송지오 옴므가 (SONGZIO HOMME) 선보인 토이스토리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은 1차 협업 컬렉션이 출시된 첫 주말간 완판을 기록하면서 매 시즌 많은 팬들과 마니아들의 이목을 끌어온 송지오의 콜라보레이션의 힘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TOY STUDIO’라는 컨셉으로 만들어진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송지오 디자이너 만의 아트적이며, 화려하지만 어둡고 우아하지만 아방가르드한 아트 패션을 선사한다. 토이스토리의 캐릭터들을 송지오 만의 디자인 철학으로 재해석해 새로운 그림들을 그리고, 디자이너가 직접 그린 새로운 작품을 송지오 옴므의 실크 스크린, 핸드 프린트, 그리고 자수 공방들의 장인들과 함께 작품성 있는 옷으로 승화시켰다.

일부제품의 경우 출시 이전, SSF 및 송지오 공식 자사몰 사전예약 단계부터 완판 및 품귀현상을 빚기도 했다. 1차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의 빠른 품귀 현상으로 인해 송지오 옴므 측은 2차 컬렉션이 출시되기 전까지 예약 판매로 운영 예정이다.

3월 21일부터는 SSG닷컴에서 단독 프로모션으로 토이스토리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한편, 송지오 x 토이스토리 콜라보레이션 상품들은 3월14일 SSF 프리 오픈을 시작으로 3월 18일부터 더 현대 서울,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롯데 백화점 본점 등 전국 24개 백화점에서 전개되어 있다. 송지오 옴므는 송지오 디자이너의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로 우영미, 준지와 함께 몇 안되는 국제적으로 활동하는 국내 남성복 디자이너 브랜드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