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툼한 쿠션·최적의 강도…에이스침대서 즐기는 최고의 휴식

심리적 안정감 주는 컬러와 쿠션감으로 남다른 휴식과 멀티태스킹이 가능한 ‘오피모2. 사진 제공=에이스침대

집을 보다 편안하고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 회복력을 돕는 ‘리질리언스 인테리어’가 인기를 얻고 있다. 에이스침대는 이러한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스웨이드를 비롯한 따뜻한 질감의 패브릭이나 은은한 LED 조명을 탑재한 안정적인 쿠션감과 아늑함을 선사하는 침대와 매트리스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에이스침대의 ‘오피모2(OPIMO-II)’의 헤드보드는 두툼한 쿠션과 최적의 각도를 자랑한다. 기대어 쉴 때 마치 소파와 같은 안락함을 제공해 준다. 밝고 차분한 덴버 오크 색상의 프레임과 톤 다운된 베이지색 쿠션의 조화가 남다른 재충전 침실 인테리어를 연출하고, 사이드 판넬에 적용된 LED 간접등은 따뜻하고 편안한 빛으로 은은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다양한 기능으로 ‘멀티태스킹’이 가능다하는 게 오피모2의 또 다른 특징이다. 수면과 휴식뿐만 아니라 취미, 업무를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집 안에서 모두 하게 된 요즘의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하게 구성됐다. 헤드보드 선반에는 USB 포트와 같이 자주 사용하는 간단한 물건들을 올릴 수 있고 사이드 판넬에 멀티 콘센트까지 겸비하고 있어 실용성이 더해졌다.



스웨이드 소재의 포근함을 담아 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아넬로-W. /사진 제공=에이스침대

반지라는 의미의 이탈리아어 아넬로와 결혼을 뜻하는 영단어 ‘웨딩’의 첫 글자에서 따온 W가 만나 탄생한 ‘아넬로-W(ANELLO-W)’는 이름에 걸맞게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는 설렘과 편안함을 느끼게 해준다. 아넬로-W에 적용된 스웨이드 질감과 저상형 파운데이션은 침실을 더욱 아늑하고 편안하게 해준다. 볼륨감 있는 헤드보드 쿠션이 머리 높이까지 충분히 지지해 줘 머리맡에 기대앉아 심리적 안정을 찾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아넬로-W는 프레임 내부에 파운데이션이 있는 ‘투 매트리스’ 설계가 적용됐다. 투 매트리스 구조가 하중을 분산시켜 매트리스 사용성과 수명을 연장시켜주고 에이스침대 특유의 스프링 기술을 활용해 최고급 호텔 침대에서 느낄 수 있는 편안함과 안락함을 제공하고 있다. 아쿠아클린 기능성 원단을 적용해 얼룩을 손쉽게 제거할 수 있어 생활 관리와 각종 오염의 부담도 줄였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