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민감성·지성두피 케어 라인 강화

‘피토테라피’, ‘피토프레시’ 라인 리뉴얼 출시

닥터포헤어가 리뉴얼 출시한 ‘피토테라피’와 ‘피토프레시’ 라인 제품들. 사진 제공=닥터포헤어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는 ‘피토테라피’와 ‘피토프레시’ 라인을 리뉴얼 출시해 탈모 케어 라인에 이어 민감성, 지성 두피케어 라인 강화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리뉴얼된 ‘피토테라피’ 라인은 저자극 케어와 우수한 사용감으로 두피에 순하게 작용하며 세정력은 높여 민감한 두피에 적합한 최적의 솔루션 제공한다.


패키지 역시 저자극 안심 세정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리뉴얼됐다. 피토테라피 라인은 피토테라피 샴푸를 비롯해 피토테라피 트리트먼트, 피토테라피 스칼프 에센스까지 총 3종의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피토테라피 샴푸는 민감한 두피에 최적화된 유수분 밸런스 케어와 약산성 pH 5.0~6.0, 20가지 두피 유해성분을 넣지 않아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닥터포헤어의 지성 두피케어 라인인 ‘세범컨트롤’도 ‘피토프레시’ 라인으로 리뉴얼 론칭한다. 지성 두피는 과다피지 산화로 인한 두피냄새, 기름진 현상 등 다양한 두피 문제를 발생시킬 수 있어 과도한 피지를 케어하는 게 중요하다.


피토프레시 샴푸는 피지 케어 특허 성분을 함유해 근본적인 원인 개선에 도움을 주며, 식물 유래 성분 94%의 순한 성분과 pH 5.1~6.1 약산성의 풍성한 거품이 자극 없는 딥클렌징으로 두피 환경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프레시한 시트러스향과 쿨링감까지 더해 사용감도 업그레이드 됐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피토테라피 및 피토프레시 라인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56%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또 모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도 증정하고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에는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