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코리아가 봄을 맞아 오는 7일부터 19일까지 ‘야외용 제품 특별 혜택’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케아 패밀리’ 회원을 대상으로 행사 제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0%를 쿠폰처럼 사용할 수 있는 ‘감사카드’로 돌려준다. 감사카드는 최대 10만원까지 증정되며, 당일 구매 1건을 기준으로 1인당 1회에 한해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특별 혜택은 이케아 코리아 전 오프라인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케아는 내구성이 뛰어나고 관리하기 쉬운 소재로 제작돼 햇빛, 비, 바람 등에 노출된 환경에서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야외용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공간 규모에 관계없이 발코니, 베란다 등을 홈카페, 작은 정원처럼 연출할 수 있는 야외용 가구를 비롯해 화분, 화분스탠드 등 ‘플랜테리어’에 적합한 야외용 소품 등 꿈꾸는 야외 공간을 완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갖추고 있다.
주요 행사 제품으로는 △난간에 직접 거는 독특한 형태로 카페테라스 분위기를 내는 토르파뢰(TORPARO) 발코니테이블 △접어서 보관이 가능해 공간 활용도가 높은 순쇠(SUNDSO) 야외의자 및 야외테이블 △내구성이 뛰어나 화분을 올려놓기 좋은 콜비에른(KOLBJORN) 실내외선반유닛 △아카시아 목재 고유의 느낌을 간직한 에플라뢰(APPLARO) 야외용 암체어 △설치가 쉽고 오랫동안 색이 바래지 않도록 제작된 알타펜(ALTAPPEN) 조립마루 등이 준비됐다. 니콜라스 욘슨 이케아 코리아 커머셜 매니저는 “집에서도 자연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많은 사람이 이케아의 야외용 제품과 함께 가족, 친구 등과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재충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