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신세계라이브쇼핑과 ‘해외여행 패키지 이벤트’

신세계라이브쇼핑서 괌·하와이 상품 구매시
신세계면세점 할인 '골드멤버십' 혜택 부여
최대 100만원 할인 썸머니·제휴캐시 증정


신세계면세점이 해외여행 재개에 발맞춰 신세계라이브쇼핑과 다양한 여행 패키지를 선보이고 이와 연계한 면세 혜택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 채널은 오는 16일 오후 9시 25분 ‘괌’ 여행 패키지를, 17일 오후 6시 24분 ‘하와이’ 여행 패키지를 판매한다. 항공편과 함께 호텔 숙박권이 포함된 상품으로 신세계면세점은 이들 상품 구매 고객에게 푸짐한 면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방송 상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최대 15%의 할인율을 제공하는 ‘골드멤버십’ 혜택을 부여한다. 최대 100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오프라인 썸머니와 온라인 제휴캐시도 증정한다. 방송 회차 별로 온라인몰 ‘에스티로더’ 특정 상품 대상 할인 쿠폰도 선착순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16~17일 이틀간 신세계면세점 공식 온라인몰에서 원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고 댓글에 ‘참여완료’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온라인·오프라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썸머니 및 제휴캐시를 쇼핑지원금으로 지급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해외여행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해외여행 패키지와 면세 쇼핑의 혜택을 함께 가져갈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오래 기다려온 여행인 만큼 이번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들이 그 어느 때보다 즐거운 여행, 쇼핑에 나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