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연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여자)아이들 미연이 첫 번째 콘셉트 포토로 눈부신 비주얼을 뽐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8일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를 통해 미연의 첫 솔로 미니앨범 '마이(MY)'의 첫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미연은 핑크색 드레스에 워커를 매치해 사랑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발산한다. 혼자 즐기는 홈파티를 연상하게 하는 소품과 연출은 로맨틱한 무드를 극대화해 미연의 비주얼을 돋보기게 한다.
미연의 첫 솔로 미니앨범 '마이'는 타이틀곡 '드라이브(Drive)'를 비롯해 '로즈(Rose)', '소프틀리(Softly)', '띠아모(TE AMO)', '찰징(Charging) (Feat. JUNNY)', '소나기'까지 총 6곡이 담겨 있다. 타이틀곡 '드라이브'는 감성적인 분위기를 더하는 기타 사운드와 미연의 맑고 청량한 보컬이 만난 곡으로 자신의 색깔을 지키며 나아가려는 마음을 잃지 말자는 메시지를 담는다.
미연은 그룹 (여자)아이들의 메인보컬로 앨범 활동뿐만 아니라 Mnet '엠카운트다운'과 네이버 NOW '소문의 아이들'에서 MC로 활약해 눈길을 끌었다. 웹드라마 '어른 연습생', '딜리버리'역시 모습을 보이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자질을 입증했다.
한편 미연의 '마이'는 오는 27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