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팍스, 로켓걸 동화책 제2탄 ‘출간 할인 이벤트’ 진행

리틀팍스, 로켓걸 동화책 제2탄 ‘출간 할인 이벤트’ 진행

리틀팍스에서 로켓걸(Rocket Girl) 동화책 두 번째 세트를 출간한다.

리틀팍스의 로켓걸 시리즈는 평범한 소녀 록시가 초능력을 가진 로켓걸로 변신해, 메트로시티에 출몰하는 악당을 물리치는 흥미로운 스토리로 리틀팍스 회원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리틀팍스 대표 시리즈로 자리 잡아왔다. 어려서부터 수퍼 히어로에 관심이 많았던 미국의 동화작가 브라이언 랑도가 2013년부터 꾸준히 집필해 오고 있다.

로켓걸은 미국 초등학교 3학년 읽기 난이도(AR 3.0)이지만, 애니메이션에 기반한 동화책의 장점을 살려서, 기존의 챕터북들보다 그림이 많이 들어간 얼리 챕터북 형태이다.

로켓걸 동화책 첫 번째 세트는, 21년 2월 2,000세트(2만 부) 초판을 시작으로 출간 5일 만에 품절, 추가 3,000세트(3만 부)를 증쇄했고 다시 한 달여 만에 2차 품절되면서 인기를 실감나게 하며, 현재까지 누적 판매 약 7,000세트(7만 부)를 기록했다. 작년 첫 번째 세트 출간 후에 많은 회원들의 요청으로 두 번째 세트가 출간된다.

이번 로켓걸 세트는 동화책 10권과 Activity Book 1권, 캐릭터 카드 10종, 퍼즐 자석 1종, 동화책을 보관할 수 있는 북케이스로 구성된다. 4월 19일부터 5월 9일까지 로켓걸 두 번째 세트 출간을 기념해, 이번에 출간된 로켓걸뿐 아니라 리틀팍스에서 출간된 모든 도서를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틀팍스가 출간한 도서로는 로켓걸(Rocket Girl)과 서유기 (Journey to the West), 뱃 앤 프렌즈 (Bat and Friends)가 있다. 향후 2022년 여름에는 영어 읽기를 처음 시작하는 아이들을 위한 아주 쉬운 동화책 리더스 1단계가 출간될 예정이다. 리틀팍스는 영상으로 본 동화를 자신들의 수준에 맞추어 읽으며 리딩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꾸준히 동화책을 출간할 예정이다.

리틀팍스 출간 도서 할인은 19일 오전 10시부터 리틀팍스 홈페이지 또는 리틀팍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