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플랫폼 샵백은 국내 론칭 2주년을 맞아 오는 22일까지 캐시백·선물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 캐시백 파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샵백은 한국과 호주, 대만 등 9개국에서 총 2500만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월 3000만건 이상의 거래가 이뤄지는 글로벌 쇼핑 플랫폼이다. 지난해 4월 이베이츠코리아를 인수해 론칭했다. 샵백 제휴 스토어에서 쇼핑하기 전 샵백 웹사이트나 앱을 경유하기만 해도 결제금액의 일부를 현금으로 돌려주는 리워드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샵백은 매치스패션, 애플, 룰루레몬, 세포라 등 글로벌 브랜드를 비롯해 G마켓, 11번가 등 오픈마켓, 호텔, 도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까지 국내외 250여 개 브랜드와 제휴를 맺고 있다. 최근에는 큐텐, CJ온스타일 등을 신규 입점시키며 카테고리를 다양화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마이테레사 △네타포르테 △룰루레몬 △위메프 △11번가 △호텔스닷컴 △아고다 등이 참여해 명품부터 명품·패션·건강 등 여러 카테고리를 선보인다.
행사가 시작되는 18일 정오부터 24시간 동안 △네타포르테(최대 20%) △룩판타스틱(최대 17%) △호텔스닷컴(15%) △마이테레사(15%) △미스터포터(최대 13%) △아고다(최대 11%) △매치스패션(최대 10%) 등에서 쇼핑 시 최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행사 시작 당일에는 특정 시간대에 따라 △마이테레사 △아이허브 △룰루레몬 등에서 쇼핑 시 기존 대비 최대 5배 상향 조정된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일부 제휴 사이트에서는 챌린지 참여 후 쇼핑 완료 시 △구찌 스카프 △일리 커피머신 △신세계백화점 상품권(10만원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풍성한 선물이 제공되는 럭키드로우에 자동 응모된다. 또 샵백 공식 인스타그램 소문내기 및 댓글 참여를 통해 애플SE GPS 40mm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최서영 샵백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샵백 홈페이지나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쇼핑 메이트로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