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현 집 매트', '폴레드 퍼즐매트 프리미엄' 론칭

디자인·구조 개선 통해 소비자 만족도 높여


현대자동차 사내벤처 출신 폴레드가 유아매트 '폴레드 퍼즐매트 프리미엄'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폴레드 퍼즐매트'는 일명 '김동현 매트'로 인기를 끌고 있는 폴레드의 퍼즐매트 라인업이다. 폴레드 퍼즐매트는 각 가정의 인테리어와 구조에 맞춰 시공할 수 있는 맞춤형 제품으로 전문가 시공 뿐만 아니라 셀프로도 어렵지 않게 시공을 할 수 있어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색상은 총 4종이 있으며 김동현 집에 설치된 제품은 '페블스톤'컬러로 집이 깔끔하고 넓어 보이게 만드는 장점이 있는 인기 제품이다.

이번에 새로 론칭한 '퍼즐매트 프리미엄'은 20mm 두께의 기존 제품에서 6mm가 늘어난 26mm 두께로 층간소음 예방에 보다 효과적인 제품이다. 또한 퍼즐매트를 서로 연결하는 커넥터의 잠금구조를 개선해 탈부착이 쉬우면서도 결착이 잘 되도록 업그레이드함으로써 퍼즐매트를 셀프로 시공하는 고객들까지 고려한 점이 특징이다.

퍼즐매트 하단의 공기순환로(에어홀)를 개선한 것도 돋보인다. 대개 퍼즐매트는 바닥 난방 시 매트의 변형을 막기 위해 공기소통이 가능한 에어홀이 있으나 프리미엄의 경우 피라미드 구조의 에어홀 디자인을 통해 매트 바닥면이 닿는 면적을 최소화했다.



폴레드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예능에서 '국민파이터' 김동현이 아이들과 집에서 놀이하는 모습이 노출되면서 김동현 집에설치된 층간소음 매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폴레드 퍼즐매트 라인업은 매트와 바닥의 닿는 면적이 최소화 될수록 변형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활동성이 강한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도 오래 사용하실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폴레드는 현대자동차 사내 스타트업으로 시작해 2019년 독립기업으로 분사한 지 약 2년 만에 80억 원 규모의 시리즈A와 다음 단계를 잇는 브릿지 투자 유치에 성공하며 매년 폭발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프리미엄 유아 라이프 케어 브랜드이다. 설립 이래로 전 연령 사용가능 카시트 '올에이지360', 유아통풍시트 '에어러브', 등을 시장에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