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에어부산 몰’ 새 단장…프리미엄 가전제품 추가

상품군 대폭 확대…자전거, 캠핑 용품, 밀키트 등 판매
상품 주문서 작성한 손님 대상 추첨 통해 항공권 증정

에어부산 A321LR 항공기./사진제공=에어부산

에어부산은 기내 유상 판매 서비스인 ‘에어부산 몰’의 상품군을 대폭 강화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어부산은 봄철 웨딩 시즌에 맞춰 스타일러, 세탁기·건조기 패키지, 식기세척기 등의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리스·렌탈 상품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따뜻한 날씨로 야외활동이 많아질 것을 고려해 자전거, 캠핑 용품 등의 상품도 중개 판매한다.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과 가정간편식을 선호하는 1인 가구를 겨냥한 반려동물용 상품과 밀키트 관련 품목 역시 강화했다. 이와 함께 건강기능식품의 상품군도 확대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상품들은 인터넷 최저가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므로 승객들이 항공기 안에서 합리적인 쇼핑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에어부산은 에어부산 몰을 새롭게 단장한 기념으로 예약 상품(배송·렌탈·리스)에 대한 주문서를 작성한 승객을 추첨해 국내선 무료 편도 항공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승객들의 여정에 특별함을 더하기 위해 시즌 별로 고객 취향에 맞는 상품으로 구색을 넓혀갈 계획”이라 말했다.


에어부산은 국내 항공사 중 최초로 국산·수입 차량, 공기청정기, 정수기 등의 리스·렌탈 상품을 선보여 기내 쇼핑의 묘미를 더하고 있으며 배송이 가능한 중개 상품 판매를 통해 승객들의 상품 구매를 용이하게 하고 있다. 실제 매월 꾸준히 리스·렌탈 상품에 대한 주문서가 접수되고 있으며 무료 배송이 가능한 상품에 대한 승객들의 반응 역시 뜨겁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