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가 가정의 달을 맞아 ‘투게더 어게인(Together Again)’ 행사를 오는 6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신세계까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까사미아의 인기 가구와 소품은 물론 ‘디자이너스 컬렉션’, ‘까사미아 셀렉트’ 등 프리미엄 컬렉션을 최대 50%까지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먼저 가정의 달 인기 선물 품목으로 손꼽히는 매트리스와 침대 세트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 제품 구매 시 베드 프레임을 30~50%까지 할인한다. 특히, 마테라소 프리미엄 컬렉션 럭스를 구매하면 프리미엄 베드 프리마, 세르비, 리네아 등을 50% 할인가에 제공한다. 자녀방 가구 역시 ‘제럴드’ 등 인기 시리즈의 책상과 책장을 세트로 구매하면 20%에서 50%까지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신세계까사의 프리미엄 가구 컬렉션인 '디자이너스 컬렉션'과 까사미아가 엄선해 선보이는 해외 가구 컬렉션인 ‘까사미아 셀렉트’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인체공학적 오피스 가구 ‘휴먼스케일’의 인기 제품을 최대 10% 할인하며, 이탈리아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코리움’의 리카디 소파와 디자인 거장 ‘파트리시아 우르퀴올라’와의 협업으로 선보이는 아우로라 시리즈의 조명 또한 15% 할인한다.
행사 기간 동안 다채로운 프로모션 혜택도 제공한다. 까사미아 매장에서 캄포 1인 소파, 보스코 소파, 뉴헤링본 거실장, 리네아 거실장 등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별 생활가전제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가족과 함께 방문해 가구 구매 시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특별 사은 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신세계까사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굳닷컴’에서도 단독 특가전을 진행한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인기인 캄포 슬림 소파를 굳닷컴에서 20% 할인된 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까사미아 셀렉트와 ‘라메종’ 컬렉션의 제품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