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가정의 달' 풍성한 선물 기획전…55종 상품 판매

매장 비치 카탈로그 내용 확인
안마의자 비롯해 한우 상품 등

고객이 이마트24 선물을 고르고 있다. /사진제공=이마트24


이마트24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마트24는 오는 25일까지 ‘코지마 안마의자’, ‘우미학 한우선물세트’, ‘올프레쉬 프리미엄 과일세트’ 등 총 55종의 카탈로그 상품을 엄선해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어버이날이 포함된 5월을 맞아 감사 선물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기획전 상품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전국 이마트24 매장에 비치된 카탈로그를 통해 해당 상품의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주문 및 결제도 가능하다. 주문한 상품은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3일 이내 배송된다.


이마트24가 이번 기획전을 통해 판매하는 상품은 코지마 안마의자의 핵심 기술을 구현한 ‘오딧세이골드에디션’이다.어깨부터 허벅지까지 신체 굴곡을 따라 적용된 LS형 프레임과 종아리 비빔 마사지 기능, 자동 다리 길이 조절 시스템, 스윙 기능 등 효과적인 마사지를 제공하는 최고 사양의 제품이다.


이마트24가 가정의 달 선물 기획전을 진행하는 것은, 접근성이 좋은 편의점이 전국 매장을 활용해 주문센터 및 상품 홍보 역할을 진행할 수 있기 때문이다. 고객들은 동선 내 가까운 매장에 들러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으며, 상품을 판매하는 업체는 전국 이마트24를 오프라인 주문 센터 및 홍보 채널로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마트24는 앞으로도 전국 매장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이색상품을 지속 선보여 고객들의 편의와 만족감을 높이고, 가맹점 매출을 증대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이마트24 관계자는 “고객들이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 인사는 물론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고객의 접근이 용이한 편의점에서 기존과는 차별화된 상품을 다채롭게 준비한 만큼 고객들의 많은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