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 22일까지 최대 70% 할인 ‘브랜드 위크’ 진행

구매고객 모두에 ‘리얼라엘’ 샘플 세트 증정

사진 제공=라엘

여성 웰빙·건강 브랜드 라엘은 가정의 달을 맞아 22일까지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위크’ 행사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위크에서는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를 비롯해 최근 출시한 리얼라엘의 신제품 ‘인그로운 헤어케어 2종’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브랜드 위크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패키지도 마련했다. 라엘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베스트 패키지’와 온 가족이 쓸 수 있는 넉넉한 수량의 ‘패밀리 패키지’를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인그로운 헤어케어’와 ‘입는 오버나이트 프리’, ‘라엘 센서티브’ 등 소비자들에게 반응이 좋은 라엘의 베스트 셀러 제품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라엘은 5가지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쉽게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라엘 위크 한정 쿠폰팩’ 행사를 진행한다. 라엘 위크 기간 내 5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7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의 샘플 세트를 증정하는 ‘더더익선’ 이벤트도 준비했다. 클렌저와 크림을 비롯해 구매 금액별로 스팟 크림, 내추럴 청결 티슈까지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세 번째 이벤트는 ‘구매왕 이벤트’다.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서울 숙박권 (1명), 이솝 스파권(3명), 스타벅스 쿠폰(100명)을 증정한다.


네 번째 이벤트는 ‘매일 2시 타임 특가’ 이벤트로 평일 오후 2시, 1일 200개 한정 수량을 초특가로 제공한다. 주말에 최종 결제 화면에 시크릿 코드를 입력하면 토·일요일 한정 할인 쿠폰이 발급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다섯 번째 이벤트는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브랜드 드롭드롭드롭과 협업한 콜라보레이션이다. 라엘의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10팩과 드롭드롭드롭의 피크닉 매트 세트 또는 캠핑체어 세트를 모두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라엘 마케팅 담당자는 “라엘위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엘 자사몰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과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하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