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방씨아들
신선식품 온라인 쇼핑몰 방씨아들은 자사몰 출시를 기념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15일까지 실시하는 할인행사에서는 △신규 회원 가입 시 2000원 적립금 지급 △방씨아들 앱 다운로드 시 3000원 할인쿠폰 지급 △그랜드 오픈 기념 할인쿠폰 5000원 지급 등 총 1만 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발급 직후부터 30일 이내 사용할 수 있다.
방씨아들은 서울 가락동 도매시장을 시작을 중심으로 농산물 온라인 판매를 전문으로 한다. 국내의 신선한 제철 먹거리 제공과 골드 키위, 무지개 망고(마하차녹), 망고스틴 등 태국 현지 과일도 수입한다. 방씨아들은 과일 뿐 아니라 축산·수산을 비롯해 인절미·백일떡과 같은 간편식품, 조리식품, 선물세트 등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경기도 하남에 공장을 둔 방씨아들 불필요한 유통과정을 줄여 가격 거품을 뺏고 무료배송 서비스로 고객의 구매도 줄였다. 특히 당일 배송을 원칙으로 신선한 산지 제철 먹거리의 제공을 최우선으로 한다.
이수진 방씨아들 이사는 “앞으로 고객들을 위해 신선하고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도록 힘쓸 것이다”며 “하반기부터는 지금보다 더 많은 식품군과 함께 밀키트 상품도 출시하는 등 카테고리 확장으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식품을 공급할 것”이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