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 보드카, 새 브랜드 캠페인 'Born to Mix' 영상 공개

사람과 문화가 한데 어우러져 이뤄내는 가치를 강조



프리미엄 보드카 앱솔루트가 제품 디자인을 새 단장하고, 앱솔루트의 철학을 강조한 새로운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12일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앱솔루트의 새 캠페인 'Born to Mix(본 투 믹스)-앱솔루트로 어우러지다'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다양한 생각과 경험, 사람이 어우러질 때 삶이 더 풍요로워지며 서로 간의 연결을 통해 긍정적인 변화를 만든다고 생각하는 앱솔루트 보트카의 철학을 담고 있다.


휴식, 파티 그 어느 장소에나 어울리는 앱솔루트와 함께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염원하는 마음으로 밝고 트렌디한 감성으로 풀어냈다. 이번 캠페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오는 7월에는 성수동 일대에 체험형 전시공간인 'ABSOLUT HOME"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앱솔루트는 새로운 캠페인 론칭과 함께 앱솔루트의 헤리티지와 본질을 강조한 새로운 바틀 디자인도 선보였다. 전면과 후면에 앱솔루트의 생산지와 증류소를 부각하여 스웨덴 남부 아후스 지역의 청정샘물로 만들어진 앱솔루트 보드카의 생산 철학과 헤리티지를 더욱 강조했다.


또 플레이버(맛)를 시각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스크린 프린팅 기술을 이용해 앱솔루트 퀄리티의 지속성과 투명성을 강조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관계자는 "혁신적이고 현대적인 이미지를 과감히 반영해 소비자에게 더 많은 창의성과 영감을 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