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누스 ‘함께하는 공간’ 캠페인. 사진 제공=지누스
지누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펫펨족’을 겨냥해 ‘함께하는 공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함께하는 공간’을 테마로 ‘가족과 함께하는 삶’,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삶’, 그리고 ‘취미생활과 함께하는 삶’ 등 소중한 존재들과 함께 일상을 그리고 인생을 공유하는 총 세 명의 크리에이터와 함께 한다. 그 중에서도 ‘8코기네(@8corgihouse)’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은 여덟 마리의 웰시코기와 행복한 일상을 보내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삶’의 모습은 물론, 에너지 넘치는 웰시코기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사랑 넘치는 공간을 공개해 많은 반려동물가족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캠페인 영상과 함께 공개된 지누스의 새로운 프리미엄급 매트리스 라인업 ‘럭스’ 매트리스는 그린티, 얼티마, 클라우드 3가지 타입으로, 고급스러운 사용감과 더불어 CertiPUR US 안전인증을 받아 아이나 반려견과 함께 사는 집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지누스는 오는 31일까지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zinus_Korea)에서 ‘함께하는 공간’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즐거움이 함께하는 공간을 촬영하여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지누스 매트리스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