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의 야심…'페이스 더 선', "태양처럼 강렬한 존재 되겠다" 티저 영상 공개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세븐틴이 솔직한 매력의 정규앨범을 예고했다.


24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븐틴의 정규 4집 '페이스 더 선(Face the Sun)'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자유롭고 파격적인 세븐틴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자신을 옭아매던 것들을 전부 불태워 떨쳐낸 듯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멤버들의 상처 난 얼굴, 무언가와 맞서 싸운 듯 한쪽이 뜯어진 날개는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정규 4집 '페이스 더 선'은 총 9개의 단체곡이 수록됐다. 해당 앨범은 세상에 유일하고도 막대한 영향력을 끼치는 태양과 같은 존재가 되겠다는 메시지를 담아 세븐틴의 야심을 솔직하게 표현한다.


타이틀곡 '핫(HOT)'은 힙합 장르에 웨스턴 기타 사운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이다. 세븐틴 고유의 열정적인 정체성을 보여 줌과 동시에 궁극적으로 태양이 되겠다는 강한 의지를 드러낸다. 뜨겁게 작열하는 태양을 정면으로 마주하며 용기 있게 나아가는 세븐틴의 모습을 강렬하게 담아낸다.


'페이스 더 선'은 선 주문량 200만 장을 돌파,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한 바 있다. 세븐틴은 오는 27일 오후 1시 앨범 발매 이후 28일 오후 7시 컴백쇼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