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단신] 6월은 '여행가는 달'…할인행사 풍성 外

■6월 ‘여행가는 달’에 여행 상품 할인


문화체육관광부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6월 2일부터 30일까지 ‘2022 여행가는 달’ 캠페인을 추진한다. 여행 분위기 확산을 위해 KTX와 5개 관광열차 요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고 렌터카와 항공·시티투어버스도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7만 원 초과 숙박 상품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지역별 할인권도 발급한다. ‘여행가는 달’ 공식 누리집(travelweek.visitkore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설악워터피아 ‘나이트 스파’

■설악워터피아 ‘나이트 스파’ 운영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설악 워터피아가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나이트 스파’를 새로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 세계 유명 온천 관광지 8곳을 모티브로 설계한 18개의 탕은 세계 온천을 여행하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설악 워터피아의 ‘나이트 스파’는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된다.



쏠비치 양양 리조트 ‘프라이빗 비치’

■쏠비치 삼척·양양 ‘프라이빗 비치’ 개장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28일 쏠비치리조트 삼척과 양양에서 유럽풍으로 꾸며진 전용 카바나 등을 이용하며 동해 해변을 여유롭게 만끽할 수 있는 ‘프라이빗 비치’를 개장한다. 삼척과 양양은 각각 그리스와 스페인 해변이 연상되도록 조성했다. 삼척은 6월 30일까지, 양양은 7월 2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트립닷컴, 60여 명 신규 채용


트립닷컴이 5월 말까지 신입과 경력·인턴 부문에서 모두 60여 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경력 채용 분야는 시스템 증진 및 콘텐츠 마케팅, 파트너십 강화, 상품 운영 다각화 등이다. 또 신입 채용은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고객 서비스 어드바이저 등이 대상이다. 채용 사이트 ‘사람인’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