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철도 30일부터 직통열차 운행 개시…다양한 이벤트 마련

공항철도 직통열차 내부 모습. 사진제공=공항철도

공항철도는 오는 30일 다시 운행하는 직통열차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고 26일 밝혔다.


첫 이벤트는 오는 30일과 31일 이틀간 직통열차 승차권 예약 애플리케이션인 ‘공항철도 직통열차’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서울역 지하3층 게이트 안쪽에 행사장이 마련된다.


우선 개인 스마트폰에 다운로드 받은 예약 애플리케이션을 행사요원에게 확인시켜주면 즉시 방역키트가 지급된다. 또 회원가입을 한 경우 1등 상품으로 에어팟(총 4개), 그 외에도 기내용 캐리어(총 20개), 담요(총 80개), 세면도구세트(총 120개) 등이 경품으로 준비돼 있는 룰렛이벤트에 도전할 기회가 주어진다.


룰렛이벤트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2시 30분 까지, 오후 4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또 다른 이벤트는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에서 진행된다.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은 서울역에서 인천국제공항 국제선 항공기의 탑승수속을 할 수 있는 곳으로,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승객의 이용이 가능하다.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에서 탑승수속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게 친환경 칫솔세트를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30일부터 기념품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공항철도에서는 지난 23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항철도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지를 확인하는 ‘공철력 테스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애플와치3(1명), 스피굿즈세트(10명), 커피 모바일 상품권(30명), GS스토어 모바일 상품권(20명) 등의 다양한 상품이 증정된다.


공항철도의 한 관계자는 “이달 1일부터 25일까지 지난해 같은기간에 비해 인천공항1·2터미널역의 승객이 3.6배 이상 증가하면서 해외여행에 대한 국민의 관심이 커지고 다”라며 “해외여행의 시작을 공항철도를 타고 떠나면서 서울역에서 이벤트에 참가해 행운도 잡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